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경북 울릉군이 대학교 향토생활관 입사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군은 경북대와 영남대, 대구대, 계명대학교 생활관 입사생을 선발하기 위해 희망자를 접수한다.
신청 자격은 해당 대학 신입생 및 재학생으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울릉군내로 있어야 하며, 고등학교 졸업자 중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이다.
선발기준은 울릉고등학교 졸업생이 1순위다. 2순위는 해당대학교 생활관 미 입사자 또는 입사기간이 짧은 사람이며 3순위는 해당 대학교 재학생 중 성적우수자(학과별 최종학기 석차 배분율)가 된다.
울릉군 관계자는 “지역 출신 학생들의 기숙사를 제공해 거주여건을 개선하고 주거비 부담을 줄여 안정적으로 학업에 매진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며 “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릉군 향토생활관 입사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울릉군 홈페이지(http://www.ulleung.go.kr) 정보 광장 고시 공고란에 게시돼 있으며, 울릉군청 총무과 새마을계(☏ 054-790-609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