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 이어 센텀시티 산업단지에도 중소기업 공동직장어린이집이 문을 연다. 부산시는 19일 오전 10시 영상산업센터 1층에서 ‘센텀 가온어린이집’ 개원식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센텀 가온어린이집 건설에는 센텀시티산업단지 내 9개 기업이 컨소시엄으로 참여했다.
부산시가 영상산업센터 1층을 어린이집 설치공간으로 제공했고 근로복지공단과 함께 설치비 등 6억 원을 지원했다.
센텀시티산업단지는 영화·영상 기업과 부산으로 본사를 옮긴 공공기관들이 입주한 곳으로, 젊은 직원이 많아 보육수요가 높은 지역이다.
센텀 가온어린이집은 22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하며 컨소시엄 참여 기업뿐 아니라 영상산업센터 입주기업 자녀들도 이용할 수 있다.
부산에서는 2016년 4월 녹산국가산업단지에 '녹산산단 바른어린이집'이 중소기업 공동직장어린이집으로 처음 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