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하동소방서(서장 성호선)는 지난 25일부터 하동시장 등 관내 화재 취약 대상 25개소에 대한 소방 안전 현장 확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확인 점검은 서장이 직접 화재 취약 대상에 방문해 대표자 등 관계인에 대한 소방안전 관리 지도ㆍ화재 예방에 관한 사항 등 안내, 외근 출동부서의 훈련과 출동 태세를 확인한다. 현장 확인에 앞서 지난 24일에는 하동시장 번영회 사무실 화재를 가상해 야간 불시 출동 훈련을 서장이 직접 지휘하는 등 강도 높은 화재 예방과 대응에 만전을 기하기도 했다.
성호선 서장은 “군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출동 태세를 갖추고 있다”며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지금 화재 예방을 위한 자체 순찰과 소방시설 정상 작동 여부를 철저히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