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대전시교육청은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든든 친절공무원'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든든 친절공무원은 체육예술건강과 문광래 사무관과 체육예술건강과 노영주 인턴장학사가 전화친절도, 국민신문고 만족도, 정보공개 청구 처리 신속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문광래 사무관은 학교급식 업무를 담당하면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및 친절한 응대를 통해 민원 만족과 급식 만족도 향에 많은 기여를 했으며, 노영주 인턴장학사는 학교예술교육운영 업무를 담당하면서 예술교육을 활성화하고, 교육수요자에게 문화·예술 감상 기회 등을 제공함으로써 대전교육청 이미지 향상에 기여했다.
한편, 대전교육 '든든 친절공무원'은 '언제든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친절한 공무원이란 의미를 갖고 있으며, 상하반기 2명씩 선정한다.
설동호 교육감은 "앞으로도 민원인들에게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민원행정 서비스의 만족도 및 신뢰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