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경남 진주경찰서는 지난 26일 보행자 사고가 잦은 중앙시장을 이용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관내 교통약자 사고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날 교통관리계는 어르신, 어린이, 장애인 등 사회적 교통약자의 사고 취약점을 설명하고, 보행자 사고 예방을 위해 운전 중 법규준수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 교통약자를 대상으로 사고예방을 위해 횡단보도와 갓길 보행시 주의사항을 안내하는 등 안전한 교통사고예방 습관을 홍보했다.
정성수 서장은 “교통약자의 보행자 사고 예방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 곳곳을 찾아가 안전 실시하는 등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며 “국민 보호를 위한 공감받는 교통활동에 주민들의 참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