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충북 증평소방서는 다중이용시설 비상구 불시점검에서 1곳을 적발했다고 13일 밝혔다.
증평소방서에 따르면 제천·밀양화재 때 문제가 됐던 비상구 등 피난시설의 안전의식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점검을 했다.
안전관리 문화정착과 설 명절 기간 화재발생이나 인명피해 방지를 위한 목적도 있다.
A업소는 비상구에 장애물을 설치했다 적발돼 다중이용업소의 안전관리에 의한 특별법을 위반했다.
소방서는 이 업소에 대해 과태료를 부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소방서는 중점관리대상 업체인 두산전자에서 화재취약요소를 점검했다. 요양시설의 화재예방 안전관리과 초기대응능력 향상 등 소방안전교육도 했다.
소방서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단 한 건의 화재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를 기할 것”이라며 “법령 위반행위 적발 시 관계 법령에 따라 조치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