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 Scanpix Denmark/AFP/File / Marie Hald [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덴마크 출신 여왕 마 그레트 2 세의 프랑스 태생 남편인 헨릭 왕자가 사망했다고 수요일에 궁이 발표했다. 그는 83 세.
코펜하겐에서 북쪽으로 40km 떨어진 프레덴스보르그 성에서 2월 13일 23시 18분에 헨리크 황태자가 서거했다고 두 아들이 말했다.
궁궐은 1월 28일부터 폐 감염으로 병원에 입원해 있던 왕자가 집으로 돌아와"마지막 날들을 보내기 위해"경고했다.
1934년 6월 11일 보르도 근처 탈렌스에서 태어난 앙리 마리 안드레 드 몽페자트는 1967년 6월 덴마크 왕위를 계승한 마르그레테와 결혼했다.
마르그레테는 1972년 1월에 왕좌에 올랐고 헨리크는 자신의 왕실 타이틀이 결코 왕으로 바뀌지 않았다는 실망감을 감추지 않았는데, 이는 그를 덴마크 국민들의 사랑에 빠뜨리지 않았다.
그는 2017년 9월에 치매 진단을 받았다.
왕세자는 2016년에 공직에서 은퇴했고 그 다음해에 그는 그의 아내가 평등하게 대우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의 아내 옆에 묻히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로얄 커플들은 전통적으로 코펜하겐 서쪽의 로스킬레 성당에 함께 묻혀 있다.
왕실의 성명서는 왕자가 어디에 묻힐 것인지 말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