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경남 의령군은 설 명절 연휴를 맞이해 지난 13일부터 14일 양일간 유동인구가 많은 의령, 부림 전통시장 5일장을 방문해 도로명주소의 편리성 홍보와 사용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가졌다.
군은 전통시장에서 ‘설 명절 연휴 도로명주소 홍보 캠페인’을 통해 도로명주소의 과학적인 원리 및 올바른 표기방법을 안내했고, 다가구주택의 경우 동일한 도로명주소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응급사항 발생 시 초기대응 지연 및 우편물 반송 등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상세주소에 대해서 홍보를 실시했다.
또한 군민들이 우리집 도로명주소 바르게 알고 쓰기에 직접 참여해 도로명주소의 사용률을 높이고 표준형 건물번호판 보다 건물의 규모, 디자인 등 특성에 맞는 자율형 건물번호판도 소개했다.
군 관계자는 “향후 도로명주소의 원리 및 표기방법 등 전반적인 이해를 위한 교육·체험위주의 홍보를 통해 도로명주소 편리성과 이해도를 높이고, 도로명주소 활성화를 촉진해 군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도로명주소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