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 다수 공급자 계약(MAS) 제도 설명회
(뉴스21/이경재 본부장) 전북지방조달청(청장 정형구)은 3월 26일 오후 2시 국립무형 유산원 국제회의장에서 전북지역 조달업체 및 수요기관을 대상으로 다수 공급자 계약(MAS)* 제도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다수 공급자 계약(Multiple Award Schedule) : 조달청이 3개 이상 기업과 단가계약을 체결하고 공공기관이 별도의 계약 체결 없이 나라장터 쇼핑몰을 통해 쉽게 구매하는 제도이번 설명회는 최근 개정된 다수 공급자 계약 관련 규정 시행*에 앞서 제도 변경사항에 대한 관련 조달업체 및 수요기관 담당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지난 12월, MAS 시장 진입 요건 완화, 일자리 창출 및 고용의 질 개선 기업 우대 확대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다수 공급자 계약 관련 규정을 개정하였음(‘18.4.1. 시행)
전형구 전북지방조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다수공급자계약 체결 및 관리 과정에서의 유의사항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수요기관 및 조달업체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서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