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장학희 원장 후원금 전달
울산동구장애인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원장 장학희)은 지난 31일 2025년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아나바다 운영 수익금 860,000원과 장학희 원장 후원금 500,000원을 더해 1,360,000원을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재)오산문화재단에서는 오는 13일 오산문화예술회관 소 공연장에서 배우 노현희가 출연하는 연극 「나의 스타에게」가 공연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세상을 살며 어려움에 빠졌을 때 가장 생각나는 사람인 ‘엄마’를 주제로 한 ‘모녀의 감동적인 이야기’이며, 극중 주인공 ‘노순정’은 세상 물정을 모르고 하루하루를 천방지축으로 살아가는 한때 인기스타. 그런 그녀와 동거중인 꼬마숙녀 노 스타는 노순정과 매일 티격태격하는 철든 어른아이다.
어느 날 노순정에게 뇌종양판정이 내려지고, 두달 정도의 시한부 인생 선고를 받게 되는 동시에 짝사랑했던 옛 후배인 남자가 나타나 또 한명의 동거인이 되면서 이야기는 점점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연극의 히로인 배우 노현희는 1991년 KBS공채 14기 탤런트로 처음 방송계에 들어와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얼굴을 알렸고, 현재도 연극과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무대에서 팬들과 호흡하고 있다.
관람연령은 8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031-379-9999 또는 http://osan.go.kr/arts 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