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연천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성철)은 지난 30일 6.13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연천군수 후보자 2명에게 정책질의서를 직접 전달했다.
10개 문항의 7쪽짜리 정책질의서에는 ▲소통과 화합의 노사관계 방안 2건 ▲합리적 인사운영방안 2건, ▲후생복지 증진방안 3건 ▲연천군 행정개선방안 3건 의 내용이 담겨있다.
이성철 노조위원장은 “조합원의 의견을 취합하여 작성한 정책질의서를 다음달 6일까지 답변 받아 내부전산망에 게시할 예정” 라면서, “조합원 스스로 소중한 유권자의 권리를 행사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연천군청공무원노동조합은 지난 18일 전 직원 투표를 통하여 93.3%의 높은 찬성율로 직장협의회에서 노동조합으로 전환을 마치고 초대 위원장에는 이성철씨가 선출되어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