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싱어송라이터 노형돈이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노형돈은 최근 그의 SNS를 통해 신곡 발표를 예고해 대표곡 ‘끝날’ 이후 3년 만의 신곡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노형돈은 2015년 발라드 ‘끝날’을 선보이며 호소력 짙은 미성의 보이스로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오랜 연인과의 슬픈 이별을 앞둔 감정을 노래로 표현한 이 곡은 특별한 홍보 없이 실시간 음악 차트에 진입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많은 활동을 원하는 팬들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음악에만 집중하겠다”는 의견을 밝힌 이후 3년 만에 새로운 곡을 선보인다고 예고한 것이다.
노형돈 소속사는 노형돈이 6월 중 새로운 감성 발라드를 발표하기 위해 막바지 작업중이라며 오랜 기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인 만큼 많은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