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경상남도농업기술원은 제7호 태풍 ‘쁘라삐룬’이 북상에 따라 비상근무체제에 돌입하고 농작물, 가축, 각종 농업 시설물의 태풍 피해 예방을 위해 철저한 점검과 대비를 농가에 당부했다.
고추 등 밭작물은 바람에 의한 과수 낙하와 호우로 인한 식물체 일부 침수 피해가 우려되어 받침대를 보강으로 쓰러지는 피해를 예방하고 3∼4포기씩 묶어주거나 줄 지주를 설치한다.
농업시설물은 강풍과 호우로 인한 파손이 우려되기 때문에 태풍 통과시 비닐하우스는 밀폐하여 피해를 예방하고 누전, 감전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낡은 전선을 교체해야 한다.
경상남도 농업기술원장은 “농가에서는 태풍 북상에 따른 도내 취약지역에 대한 사전 점검을 철저히 하고, 농작물과 시설물 관리 점검을 적극 실천해야 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