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수해 대비 현장점검 나선 김미경 은평구청장. (사진 = 은평구 제공)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구 간부와 실무부서장을 대상으로 긴급 재난안전 대책회의를 또다시 소집해 장마전선과 태풍 북상에 따른 대책을 논의했다.
전날 긴급 재난안전 비상대책 회의를 주재하는 것으로 첫 공식 임기를 시작한데 이어 이틀 째 재난 대비에 힘을 쏟았다.
김 구청장은 "현재 서울시에 발령된 호의주의보가 해제됐지만 북상 중인 태풍을 대비하여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지속적으로 재건축, 재개발, 공사장 현장관리 및 사전대비에 만전을 기해 주길 바란다"며, "특히 강풍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입간판, 플래카드, 공사 가림막, 전도위험 수목 등에 대한 사전 안전점검에 만전을 기하여주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현장에서도 김 구청장은 "구민의 안전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구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상황근무에 철저를 기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