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13일 경남 거제시는 지역 아파트 단지에 있는 가정어린이집 3곳을 매입해 국공립으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 (사진=하나금융)하나금융그룹은 거제시와 함께 거제시 아주동에 위치한 국공립어린이집 건립 예정지에서 국공립어린이집 건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및 신축 기공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하나금융그룹과 거제시간 국공립어린이집 건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국공립어린이집 신축 기공식 및 이번 행사를 축하하는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행사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우리 역사의 많은 기억을 간직하고 있는 거제시에 건립되는 어린이집을 통해 젊은 엄마, 아빠들이 마음놓고 일할 수 있고 우리 미래인 어린 새싹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며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거제시와의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4월에 밝힌 2020년까지 1500억원 규모, 국공립어린이집 90개, 직장어린이집 10개 총 100개의 어린이집 건립 계획을 더욱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