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진주시청)진주시가 올해 4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월아산 우드랜드'가 진주의 새로운 힐링공간으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다.
월아산 우드랜드는 방문객들이 자발적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를 통해 이용시설과 경험사진 등을 올려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으며, 젊은부부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퍼져있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런 게시물들과 이용자 체험 후기를 파악하고 문제점을 보완해 소중한 정보창구로 이용하고 있다"며 "담당부서의 적극적인 대처가 시설 개장이후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어 이용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 "목재문화체험장과 청소년목공체험장 완료에 이어 자연휴양림과 산림레포츠 시설을 조성하기 위해 현재 기본계획 수립 및 실시설계 용역에 착수한 상태라"며 "내년부터 본격적인 공사가 추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