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제주시청)절물자연휴양림 숫모르편백숲길 구간에 있는 편백숲에 2016년 9,400만원을 투입하여 정자 등 편의시설 30점과 산책로 500m를 조성하였고, 편백림을 찾는 이용객이 늘어나면서 산림욕을 할 수 있도록 평상 11개를 추가 설치하여 이용개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편백숲은 심신이 피로한 사람들이 몸과 마음을 치유하려고 많이 찾는 장소로 편백숲을 찾은 한 관광객은 '일주일 제주도에 머물면서 5일을 절물자연휴양림 편백숲을 찾고 있다며, 이곳은 혼자 여행을 와도 지루하지 않고 코스가 완만하여 트레킹코스로 적격이라 주변에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제주시 절물생태관리소 관계자는 절물자연휴양림 내 편백숲을 매일 찾는 이용객들은 보통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다며, 피서철 절물자연휴양림을 찾는 도민과 관광객들이 많아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