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2만명 찾는 해남군 자원순환복합센터 “버려진 자원이 미래가 된다”
해남군자원순환복합센터가 한해 2만여명의 주민이 찾는 공간으로 자리잡으며, 해남군 자원순환의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지난 2024년 5월 개관한 해남군 자원순환복합센터는 자원순환에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교육과 체험, 나눔을 한자리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조성된 복합시설이다.해남군이 민선 7기부터 추진해 오고 있는 환경분...
▲ (사진=부산광역시청)해운대에서 미리 만나는 웃음바다! 부산시는 7월 28일 오후 4시 해운대 구남로에서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사전행사인 ‘코미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미디 쇼케이스’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메인 공연팀인 ▲쇼그맨(박성호, 김원효, 이종훈) ▲이리오쇼(김기리, 서태훈, 류근지, 김성원, 송영길) ▲드립걸즈(김영희, 홍현희, 조수연, 김정현) ▲해수욕쇼(변기수, 장기영, 김태원) ▲야스무라(야스무라) ▲까브라더쑈(곽범, 이창호), ▲조윤호쑈(조윤호)가 참여하여 휴가철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과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각 코미디 공연팀의 공연, 인터뷰, 포토타임으로 진행하고, 쇼케이스 현장에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예매부스를 설치하여 해당 공연의 현장 할인 예매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7월 27일 부산시청 1층 대강당에서 오거돈 시장과 김준호 집행위원장이 함께하는 ‘볼 때만 성화봉송’ 영상 촬영과 코미디공연팀 드립걸즈가 함께하는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8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 10일간 영화의전당 등 부산시 전역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