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보영)는 7일 평택시청에서 평택시․경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평택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평택시, 나눔의 열매를 맺다’모금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평택시, 나눔의 열매를 맺다’모금캠페인은 민․관이 나눔의 뜻을 모아 평택시 나눔 문화 확산을 목표로 연중 캠페인을 진행하며, 오는 12월부터 2019년 1월까지 집중 모금기간으로 둔다. 이 기간 동안 평택상공회의소는 회원사에 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친다.
이보영 평택상공회의소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손길이 닿을 수 있고,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평택시와 평택상공회의소, 경기 사랑의 열매가 협력하여 우리 이웃을 위한 나눔의 열매를 풍성하게 맺을 수 있길 바라며, 평택시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