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개그맨 김재욱과 그의 아내 박세미가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의 하차 선을 하며 방송이 많은 부분을 왜곡했다고 폭로했다.
지난 8일 밤 김재욱과 박세미는 개인 SNS에 나란히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들은 MBC 교양 예능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가 자신의 가족을 사실과 다르게 그렸다고 폭로했다.
김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정한 집안 섭외 감사합니다. 촬영을 그만두었기에 이러시는지. 조금만 유하게 만들어줘도 제가 묵묵부답 고구마 남편이 되지 않았을 텐데”라며 “본격적으로 해명해 나가야겠네요”라고 말했다.
김재욱은 “저를 아는 분들은 잘 아실 겁니다. 비혼 장려 프로그램 암유발 프로그램 참 많이 들었네요. 우리 집 때문이라고. 방송 보면서 스트레스받으신 분들 죄송합니다. 방송 고르는 눈이 아직 부족하네요"라며 #방송하차 #다음주꺼는어쩌지 #더행복하게잘살자”라며 방송 하차를 선언했다.
또한 그는 남편 김재욱에 대해 “행사, 방송때문에 바쁘고 공연준비때문에 바빠 잠도 못자면서도 시간나는날엔 무조건 지우랑 놀아주는 완벽한 아빠”라며 “시댁가면 설거지 밖에 안하는 아니 못하는 부족한 며느리”라고 고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