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은평구청)갈현제2동주민센터 로비에서 갈현제2동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위원장윤희정)에서 저소득 6가구에게 선물 전달식을 개최하고, 삼계탕, 참치, 식용유 등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을 전달했다.
이날 참석하신 어르신들은 정성이 담긴 푸짐한 물품을 직접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시며, 덕분에 무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주셔서 고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윤희정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나눔 문화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편태범 갈현2동장은 어려운 이웃과 행복한 동행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전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