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진주시청)지난 14일 독일지멘스 보청기 진주센터(대표 권현우)와 제주어멍해장국 진주하대점(대표 홍창열)은 진주시 좋은세상 복지재단(이사장 이상호)을 방문하여 사랑의 보청기 16대(환가액 3천5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 날 보청기를 기부한 권현우 대표와 홍창열 대표는 친구사이로 2014년부터 찾아가는 읍면동 맞춤형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보청기 수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어렵고 소외된 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왔다.
권현우 대표는 “친구인 홍창열 대표와 함께 기부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둘의 변하지 않는 우정처럼 앞으로도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보청기 기부는 물론 향후 지속적인 안심서비스까지 약속한 독일 지멘스 보청기 진주센터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나눔 문화가 활성화되어 지역사회에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재)진주시 좋은세상 복지재단은“진주시 소외계층의 보다 나은 삶의 실현”을 목표로 2015년 10월에 출범한 진주시 출연기관으로서 지역사회복지 컨트롤 타워(Control Tower) 역할 수행 등 시민복지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