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데이터 분석 컨설팅 기업 인트렌치컨설팅(대표 구자훈)이 8월 구글 태그 관리자를 활용한 태깅 관리 서비스 ‘태그맨’을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수의 웹사이트에서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지만 전문 인력의 부재로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태그맨’ 서비스는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측정과 분석을 위한 전문 인력이 없거나 성과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대형 쇼핑몰에 특화된 서비스다. 인트렌치컨설팅에서는 구글 태그 관리자를 활용하여 정확한 성과 측정을 위한 종합 태깅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시 다양한 산업군의 비즈니스 모델 경험이 풍부한 분석 컨설턴트가 고객의 목적과 환경에 맞춰 작업을 수행한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검증된 노하우를 고객사 웹사이트에 적용하므로 품질과 비용 면에서 효율적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내부에 데이터 분석 인력이 없는 경우 데이터 관리 및 유지 보수도 가능하다.
인트렌치컨설팅 구자훈 대표는 “정확한 데이터 수집은 분석의 시작 단계로, 다양한 산업군의 데이터 구축 및 분석 노하우를 보유한 자사의 컨설턴트가 제공하는 태그맨 서비스 이용 시 내부 인력 및 시간 자원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상품을 소개했다.
인트렌치컨설팅은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그로스 해킹을 통한 전환율 개선에 특화된 기업이다. 쇼핑몰 및 금융 데이터 수집 및 분석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과 관련된 맞춤형 교육도 제공한다.
태그맨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태그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 혹은 온라인 상담을 통해 웹사이트에 대한 무료 진단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