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전소미가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면서 트와이스를 이을 차기 걸그룹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JYP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의 상의 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함께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가요 관계자들 사이에서 전소미는 트와이스를 잇는 차기 걸그룹의 멤버가 될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전소미가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하면서 차기 걸그룹 합류는 무산된 상황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소문에 대해 "걸그룹은 여전히 잘 준비 중이다.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1위를 한 신류진 등이 주요 멤버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