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2018 ITF 영월 국제여자서키트테니스대회가 8월 26일부터 9월 9일까지 15일간 영월 스포츠파크 테니스장에서 열린다.
국제테니스연맹(ITF)이 공인하고 대한테니스협회(KTA)가 주최하며, 영월군, 영월군체육회, 강원랜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10개국 약 150여 명의 선수 및 대회관계자가 참가할 예정이며, 경기방식은 단식과 복식 모두 토너먼트(각 경기 3세트 매치)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월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 스포츠 도시로써의 위상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국제대회 출전 경험이 적은 국내 참가선수들은 수준 높은 외국 선수와의 경쟁으로 경기력 향상과 세계랭킹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수준 높은 대회 운영과 경기진행으로 품격 있는 국제대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체육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충하여 경쟁력 있는 국제·국내대회 유치하고 명실상부한 레저스포츠도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