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동, 한길교회 빼벌마을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의정부시 고산동주민센터(동장 이봉득)는 1월 10일 서울시 중랑구 소재 한길교회(목사 박성은)가 빼벌마을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1천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고산제일교회와 한길교회가 함께 연탄 봉사를 기획해 추진한 나눔 활동이다. 한길교회 청년부 및 중‧고등부 20여 명이 직접 빼벌마을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

매장에서 음악을 재생하면 납부하게 되는 저작권료(공연사용료 및 공연보상금)를 면제해줄 수 있는 전용콘텐츠 매장음악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원트리즈뮤직이 이제는 해외서비스에 도전한다.
원트리즈뮤직이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전용 글로벌 매장음악서비스인 ‘PlayHotelMusic’은 이번 14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2018 The Dubai Hotel Show’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PlayHotelMusic(이하 PHM)’은 글로벌 호텔들을 위한 전문화된 호텔 전용 매장음악 서비스다. PHM은 넷플릭스 시스템을 벤치마킹해 하나의 아이디로 호텔 내 최대 9개의 장소에서 동시에 재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관리자 아이디로는 각 호텔의 업장에서 재생하는 음악을 한번에 컨트롤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음악적으로는 20개의 장소에서 144개의 채널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호텔 내방객의 반응이 좋지 않은 곡은 자동삭제 되도록 AI시스템을 탑재했다.
이번 PHM은 기존의 설치형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웹사이트에서 결제와 사용이 모두 이루어지게 돼 유저의 편리성 측면에서 크게 향상 되었으며,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안정적인 재생이 가능한 최신 기술 등이 적용됐다.
원트리즈뮤직은 이번 플레이호텔뮤직서비스가 콘텐츠 플랫폼의 수출과 국내 최초의 글로벌 스탠다드 음악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