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사업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이 금천구에 이어지고 있다. 현금 기부, 물품 기부, 현장 봉사활동 등 방법도 다양하다.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18일(화) 오전 11시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추석을 맞아 관내 복지시설인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후원하고, 관계자와 함께 사회공헌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의 이번 후원은 청담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저소득 주민들이 보다 넉넉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온누리상품권 이용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일조한다는데 목적을 뒀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나눔을 실천해온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이날도 전달식에 이어 복지관의 추석맞이 어르신 식사대접 배식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국가 산업단지의 개발 및 관리, 기업체의 산업활동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공공기관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금천구와는 2015년 지역아동센터 온누리상품권 후원을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 장애인자립생활센터 지원, 명절맞이 홀몸어르신 후원 등 금천구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한국산업단지공단 이고은 주임은 “이번 후원이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문희 홍보마케팅과장은 “매해 명절마다 좋은 일에 함께해주시는 한국산업단지공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