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잠실주경기장과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8 서울특별시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노원구에 따르면 이번 체육대회에서 구 장애인체육회원 총 260명이 참가해 탁구 등 14개 종목에서 참가자와 자웅을 겨뤘다.
특히 참가 종목 중 다트 1위, 배드민턴 1위, 스포츠스태킹 2위에 입상하는 성과를 얻었다.
이번 체육대회는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탁구, 배드민턴, 당구 등 7개 사전종목과 어울림풋살, 400M계주, 컬링 등 7개의 화합종목이 펼쳐졌다.
자치구별 장애인 단체와 회원 등 3000여명의 선수단과 임원 등이 참여해 생활체육 종목을 즐기며 승부를 펼쳤다.
한편 구 장애인체육회는 3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면서 우승기를 영구보존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