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10월 1일(월) ‘배곧 민원중계소’를 베니스스퀘어 4층(서울 대학로 278번 길 61)으로 이전한다.
이전하는 배곧 민원중계소(임시청사)의 정확한 위치는 배곧 신도시 중심상가에 위치한 베니스스퀘어(영화관 CGV건물) 4층 422호~426호이다.
오는 10월 1일부터 이전된 배곧 민원중계소에서 모든 동(洞) 업무를 추진한다. 주민들은 청사이전을 통해 좀 더 편리한 교통, 쾌적한 환경 내에서 행정·사회복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배곧 민원중계소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입구에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는 24시간 연중 운영한다.
한편 배곧 신도시는 오는 10월 8일 배곧 동으로 분동하며, 이에 따라 배곧 민원중계소는 배곧동 주민센터로 개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