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기상청)초강력 태풍 '짜미'가 수도권을 포함한 일본 열도를 따라 종단하면서 인명 피해가 속출했다.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제24호 태풍 짜미는 전날 밤 8시 와카야마현 인근에 상륙한 뒤 1일 오전 6시께 이와테현 부근에서 시속 85㎞의 속도로 북동진하고 있다.
나무가 바람에 쓰러져 철로를 덮치는 사고가 발생하면서 철거 작업을 하느라 일부 구간은 운행이 중단되기도 했다.
오사카의 유니버설스튜디오는 입장객을 받지 않았고 도쿄 오다이바의 레고랜드와 지바의 도쿄 디즈니랜드 등도 단축 영업을 했다.
재난 당국과 각 지방자치단체는 이날 오전 7시 30분 총 70만 명에게 피난 권고를 내리고 대피소를 마련했다.
일본 기상청은 태풍이나 해일, 호우에 의한 산사 나 하천 범람, 낙뢰와 태풍 등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