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함안군은 오는 13일 오후 7시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Fun한 재즈 Story with 재즈콰이어’를 개최한다. 공연은 ‘제15회 함안예술제’의 마지막 날에 펼쳐져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Fun한 재즈 Story with 재즈콰이어’를 공연하는 ‘하이진 재즈콰이어’는 단장 재즈 보컬리스트 하이진이 이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재즈합창단이다.
국내 재즈보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하이진을 필두로 재즈를 기반으로 가요, 팝, 라틴 등 다양한 스타일과 장르를 넘나들며 대중들에게 즐겁고 감동적인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하이진 재즈콰이어’는 ‘비밀연애’, ‘청산별곡’, ‘Everyday I Fall in love’, ‘우린 가수다’, ‘훈민정음’, ‘아리랑 메들리’ 등을 들려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