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의령군청)‘군민과 함께 하는 문화예술의 공간’인 군민문화회관에서 오는 18일(목) 오후 7시 30분 「주현미로 만나는 K-JAZZ 러브레터」 공연이 펼쳐진다.
주현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전통 트로트에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과 맛깔스러운 노래를 더하여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데뷔 30여년이 지난 지금도 주현미는 후배 가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 주현미는 <짝사랑>, <울면서 후회하네>, <신사동 그 사람>, <비 내리는 영동교> 등 누구나 한번쯤 듣고 불러본 최고의 히트곡들을 선보인다.
또한 재즈 공연이라는 타이틀답게 재즈 보컬리스트 이경우, 세계적인 재즈드러머 필윤이 이끄는 필윤 그룹이 귀에 익은 재즈명곡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얘정이다.
본 공연은 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며 전화 혹은 사무실 방문을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25,000원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055-570-492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