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의령군청)의령군(군수 이선두)은 신반 장날인 의령군 부림면 신반전통시장 번영회장 구연갑 외 임원진 및 상인들의 주최로 「제8회 신반전통시장 한마음 축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군은 이번 제8회 신반전통시장 한마음 축제 행사를 위해 행사 전 장날인 10월 4일과 9일에 관내 명소인 자굴산, 한우산 팔각정, 이병철 생가, 일붕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가수 공연 및 노래자랑 등의 축제를 홍보하며 행사 참여를 유도했다.
이 날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 식전행사로 참소리악단의 신나는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11시 개회식에 이어 각설이, 난타 등의 축하공연으로 1부 행사를 마치고, 시장을 방문한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오후 2부 행사에서는 시장상인 및 관광객들의 노래자랑과 경품 추첨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이선두 의령군수는 ″전통시장 상권이 소비자들의 대형 마트나 할인점 이용증가로 어려운 실정이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편리한 물품 구매와 차별화된 먹거리, 고객 친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반 번영회와 지역 주민, 그리고 행정이 다함께 협력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