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태평교회, 저소득층을 위한 설 명절 상품권 후원
대전 중구 오류동(동장 조명화)은 5일 대전태평교회(담임목사 한상현)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에게 지원해달라며 상품권 1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대전태평교회는 취약계층 가정이 행복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설날과 추석에 상품권(100만 원 상당)을 지원하고 있으며, 식사 대접과 반려식물 만들기 등을 통...
경기도 희망디자인사업을 수행하는 도 내 20개 지역자활센터와 경기광역자활센터는 오늘 18일 오후 13시부터 17시까지 수원역 테마 거리 문화광장에서 근로 능력이 있는 저소득층에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찾아가는 일자리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자리상담을 비롯하여 채무상담, 재무상담, 직업선호도검사와 퍼스널 컬러 찾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다중집합장소인 수원역광장을 찾은 구직희망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이후에도 경기도 내 20개 지역자활센터 희망디자인사업은 저소득 주민에게 일자리 알선을 비롯하여 근로여건 조성을 위한 복지서비스와 채무상담 등 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연계할 계획이다.
-희망디자인사업 수행기관 : 경기도 내 지역자활센터 20 곳
(기관명 : 고양,광주,구리,군포,김포,남양주,부천원미,성남만남,수원,시흥작은자리,안산,용인,안성맞춤,안양,양주,여주,오산,파주,평택,화성지역자활센터)
-희망디자인사업 지원기관 : 경기광역자활센터
-문의 : 031-267-0140~3 교육훈련 팀 이미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