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사진=포항시청)포항시는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포은중앙도서관에서 “도서관에 국화꽃이 피었습니다” 행사를 개최한다.
도서관 공간을 활용하여 독서의 계절 가을에 개화하는 국화전시와 관련행사를 통해 시민이 책과 문화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로, 시민들의 재능기부와 자발적 참여로 진행된다.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주일간 도서관 로비에서 국화전시(시민 전두민 기증) 및 포항예술문화연구소회원 작품전(사진-안성용, 이재호/ 서각-이영백/ 서양화-백광자, 하은희, 박경희/ 석각-김태현/ 조소-김대락, 맹하섭, 사공숙, 이동섭/ 캘리그라피-최정희/ 한국화-권택관, 김락현, 오선아), 도서관 문화강좌 “시 여백으로의 여행” 수강생들의 시화전, 문화강좌 “그림 속 인생” 강사 신국향 작가의 국화전이 진행된다.
27일 메인행사에는 김우진 동화구연가의 패널시어터 공연, 두근두근그림책연구소의 손가락인형극, 박영 소설가의 강연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오천도서관 다도반의 국화차 시음행사와 아트오앙상블의 정시작은음악회로 도서관 로비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포항시립도서관장은 “국화꽃이 가득한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만끽하시길 바라며, 시민들의 재능기부와 자발적 참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도서관에 국화꽃이 피었습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phlib.pohang.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