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원장 김윤미)이 12월 26일 오전 11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찾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돕기 후원금 30만 원과 라면 16상자, 라면 5개입 46개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김윤미 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 원장, 4~6세 원아 등 14명이 참석했다.
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은 어린이집 행사를 통해 학부모·원아와 함께 라면을 마련했으며, 김윤미 원장은 사비로 후원금을 전달했다.
해당 후원금과 물품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은 지난 2011년 11월 설립된 민간어린이집으로, 현재 44명의 원아가 재원 중이다.
김윤미 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에게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알려줄 수 있어서 뜻깊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큰 울림이 되고 있다”며 “소중한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