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대전테크노파크 스포츠융복합사업단는‘2018년 지역 융복합 스포츠산업 거점육성사업’의 기업지원사업으로‘스포츠 융복합 전략제품화지원사업’참여 기업을 11월 6일까지 모집한다.
‘스포츠 융복합 전략제품화지원사업’은 시장창출형 패키지지원 사업으로서 조기 사업화를 통해 대표적 스포츠명품 브랜드 창출 및 스포츠 융복합산업분야와 연계된 제품 개발을 통하여 시장진입 가능성을 높이고, 스포츠기업 제품의 성공모델을 확산시키기 위하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원내용은 제품기획, 부품 및 제품제작지원, 기능‧성능개선지원, 국내외판로개척지원, 마케팅/홍보지원 등 완제품 개발을 위한 One-stop 패키지 방식으로 지원한다.
대상분야로는 실감형 가상현실(3R 가상스포츠) 스포츠제품, ICT 융복합 스포츠 제품, 이 외에 스포츠산업과 결합하여 응용제품 개발이 가능한 BT, NT, MT분야에 기업도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대전테크노파크 홈페이지의 알림마당‧사업공고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스포츠융복합사업단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