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2018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가‘농업을 한곳에 미래를 한눈에’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1월 3일부터 11일까지 9일간 진주종합경기장 일원에서 열린다.
박람회는 과학을 접목한 농업의 선진화와 산업화를 위해 2011년도 처음 시작되어 올해 8회째를 맞이한다. 그동안 지구촌 149개국 1,908개사(3,990부스)가 참여했으며, 280여만 명이 관람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20여 개국 250개사가 참여해 500개 부스가 운영된다.
올해는 미래농업의 방향을 제시하는 첨단농업기술전시와 체험프로그램을 늘리고, 유관기관의 참여 확대, 농업 홍보용 프로그램과 체험형 콘텐츠 개발, 다양한 포토존과 쉼터 조성 등으로 더욱 풍성한 행사가 마련된다.
진주시 관계자는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는 우리 농업의 산업화와 현대화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올해도 다양한 농업교육과 체험거리를 통해 관람객들이 세계시장 개방화와 농산물 가격하락 등 어려움에 처해 있는 농업을 이해하는 박람회로 운영할 계획이다.”며, “선진농업기술 정보교류와 농업체험 프로그램 개발로 힐링과 감동을 주는 체험형 박람회로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행사장 주변 교통정체 해소를 위해 자가용 운행을 최대한 자제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