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제천시청)제천시는 ‘2018 가을 여행주간’의 마지막 주를 맞은 가운데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관광의 활성화와 내수시장 확대, 여름철에 집중된 휴가의 분산 등을 위해 2014년 이래 봄과 가을에 일정한 시기를 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시에서는 이 기간 동안 관광, 체험, 음식, 숙박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 업체들의 협조를 받아 이용료를 할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청풍문화재단지(50%) ▲청풍호 유람선(10%) ▲별새꽃돌자연탐사과학관(20%) ▲약초생활건강(10%) ▲청풍랜드(번지점프, 빅스윙<주중에 한함>) 등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약초생활건강(10%) ▲예빛마을(20%) ▲박정우염색갤러리(10%), ▲우드트레인(10%) ▲한방테라피(한방차 할인) 등에서 할인 받아 체험과 쇼핑을 함께할 수 있다.
청풍리조트(주중50%, 주말40%), 박달재자연휴양림(30%), 공전자연학교(20%), 명암산채건강마을(10%) 등의 할인을 이용해 여행에서 비중이 적지 않은 숙박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산야초마을, 이연순향토음식개발원, 성현한정식, 사과나무집에서는 제천만의 건강한 음식들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미식여행을 온 관광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여행주간 할인 정보는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충북 제천을 검색하여 할인방법이나 쿠폰 다운로드 등 업체별 할인조건을 사전에 꼼꼼히 챙겨보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