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진도군이 11월 12일까지 향토문화회괸 일원에서 2018 국화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국화작품 전시회는 총 1,000여점의 작품으로 국화 힐링 전시관과 야외 국화 포토존 2개 테마관으로 구성됐다.
국화 힐링 전시관에서는 예술성이 높은 우수 작품으로 국화 분재 55점, 목부자 45점, 현애작 100점이 전시 됐다.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색깔로 대형 진도개, 이순신장군, 거북선, 홍주 등 진도를 대표하는 대형 조형국외에도 백조, 사슴, 소 등의 동물 모양 조형국 등 800여점으로 아이들과 가족단위 관광객에 인기를 끌고 있다.
국화작품 전시회를 찾은 관광객은 "인근 지자체의 국화축제를 다녀왔지만 진도군 국화작품 전시회의 분재 작품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진도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을 맞이해 국화작품 전시회를 열었다"며 11월 둘째주말까지는 국화가 만개해 절정의 국화꽃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