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행정안전부에서 평가하는 ‘2018년도 제안활성화 우수기관 심사’에서 3년 연속 수상과 더불어 양천구 공무원제안 2건이 중앙우수제안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받는다.
행정안전부는 전국 중앙행정기관, 시·도 및 시·도교육청, 시·군·구를 대상으로 정책제안의 채택률, 실시율 및 제안 활성화를 위한 기관별 노력을 심사하여 전국에서 9개 제안활성화 우수기관을 선정하였다.
양천구는 2016년도, 2017년도 최우수기관수상에 이어 올해는 행정안전부장관상 수상으로 3년 연속 표창을 받는다.
구는 ▲아이디어하우스 ▲직원 창의광장 ▲국민신문고 ▲현장구청장실 운영 등 누구나 쉽게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오프라인 제안창구를 365일 상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경제 아이디어 공모 ▲YES양천 아이디어 공모 등 분야별 공모전을 통해 구민과 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