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트럼프 페이스북)미국 백악관이 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설전을 벌인 CNN 기자에게 출입금지 조치를 내렸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중간선거 뒤 향후 국정운영 방향에 관해 가진 백악관 기자회견에서 CNN 백악관 수석 출입기자 짐 아코스타와 충돌했다.
아코스타 기자는 선거운동 기간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과 멕시코 국경에 군대를 배치해 중미 이민자 행렬(캐러밴)을 막으로 했다고 지적했다.
그가 러시아 스캔들까지 거론하려고 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충분하다, 자리에 앉으라, 마이크를 내려놓으라”며 언성을 높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아코스타 기자에게 “무례한, 끔찍한 사람”이라고 비난을 퍼붓기도 했다.
이어 "나라를 운영하게 해달라"며 불만을 드러내고, "당신이 CNN에서 일을 더 잘했다면 CNN 시청률이 더 높았을 것"이라는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