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트럼프 페이스북 캡처)미국 CNN방송이 백악관의 자사 기자에 대한 출입정지 조치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다고 미국 언론들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난 7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기자회견 도중 질의·응답 과정에서 설전을 벌인 자사 백악관 수석 출입기자 짐 아코스타에 대해 백악관이 출입정지를 한 데 대해 소송전으로 맞선 것이다.
CNN은 "우리는 짐에게 출입증를 돌려주도록 요구하는 즉각적인 금지명령을 법원에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어 "문제를 제기하지 않으면 백악관의 행태는 모든 언론인을 위축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CNN의 변호인 시어도어 올슨은 "아코스타의 출입이 원상회복돼 언론이 자유롭게 거친 질문을 하고, 정부 관료들에게 따지고, 국정을 국민에게 알릴 수 있다는 것을 모든 언론 구성원들이 알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피소 대상에는 트럼프 대통령과 존 켈리 백악관 비서실장, 세라 허커비 샌더스 대변인 등이 포함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