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이태석)는 지난 15일 2019년도 본예산 심의를 앞두고, 상록구 소속 시의원 10명을 초청,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내년도 구정운영에 따른 사업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내년도 조직개편에 따른 상록구 조직도 변경사항, 민원발급이 많은 본오1동과 본오3동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복지업무의 지속적인 증가에 대한 논의 등의 시간을 가졌으며, 올해의 각종 사업과 공사 추진현황을 공유하기도 했다.
의원들은 지역주민을 위해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하며“오늘 이 시간이 의정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인사했다.
이어 “노후화되거나 낙후된 지역에 대해 지역 환경, 조도 개선 등 주민 요구사항을 잘 반영하여 내년에도 시민을 위한 행정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태석 구청장은 “앞으로도 시정발전을 위해 의회와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소통행정을 추진하고, 지역주민을 위해 공감하고 협업하여 내년도 사업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