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재단법인 광영장학회(이사장 강기태)는 지난 12월 5일 광영동주민센터에서 2018년 광영장학생(대학생)에 선발된 학생들에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은 장학금 수혜자 학부모, 장학회 관계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에 선발된 장학생은 대학생 16명으로 각 1백만 원씩 총 1천6백만 원이 지급됐다.
강기태 광영장학회 이사장은 “미래 주역들인 대학생들이 이번 장학금을 통해 창의적이고 열정적으로 자신의 꿈과 비전을 실현할 수 있길 바란다”며, “광영장학회에서는 앞으 로도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 10월 설립된 광영장학회는 23억 여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2012년부터 매년 학업 성적이 우수하거나 다방면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905명에게 5억 1천1백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