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인천문화재단)인천문화재단은 기초수급자 및 법정 차상위계층에게 발급한 ‘문화누리카드’를 오는 31일까지 사용해야 한다고 17일 밝혔다.
연간 7만 원 권의 문화누리카드는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여행, 체육 분야 향유를 제공하는 통합문화이용권 사업이다. 올해는 9만 3천여 명이 발급받은 가운데 사용하지 않은 카드 잔액은 이월되지 않고 소멸한다.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인천문화재단에서 제공하는 문화누리 배송 서비스, 문화누리 구매장터를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와 이용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www.mnuri.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문화누리 콜센터(1544-3412)와 인천문화재단 생활문화팀 (032-760-1038)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인천문화재단 관계자는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시민들이 문화누리카드를 통해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 할 수 있도록 우리 재단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며 문화누리카드를 적극적으로 사용해 생활 속에서 문화예술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