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19일(수)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 해누리타운 2층 로비에서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특별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양천구 후원, CJ헬로 양천방송의 진행으로 실시하며, 지역주민들의 희망메시지와 함께 자율적인 기부참여 모습이 방영된다. 이를 통해 양천구의 아름다운 이웃사랑과 나눔 현장 분위기를 알릴 예정이다.
행사 당일은 추운 날씨에도 기부에 참여하는 주민들을 위해 와플과 푸드트럭(오뎅, 떡볶이)을 준비한다. 또한 지역 주민들의 재능기부 공연과 풍선아트로 꾸며진 포토존 등이 있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한편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자원봉사자들은 다양한 난방용품과 양천구청 직원들이 직접 뜬 목도리로 구성된 ‘사랑의 난방키트’를 제작하여 추후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양천구 관계자는 “내년 2월19일까지 3개월간 추진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특별모금 생방송을 통해 기부되는 성금은 우리 구 저소득 가정을 위해 전액 사용된다.”며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이 매서운 한파에 하루하루 생계를 걱정해야 하는 이웃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주민, 단체, 기업체 등 각계각층 기부천사들이 온정의 손길과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