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 (사진=화성시문화재단)오는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모두누림센터 누림아트홀에서 2월 23일 토요일, 2019올댓인디 <커피소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댓인디시리즈는 누림아트홀에서 매회 다양한 장르의 인디 뮤지션들을 소개하는 기획공연으로 2017년부터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2019년 올댓인디시리즈의 첫 번째 무대를 여는 커피소년은 2010년 ‘사랑이 찾아오면’으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4개의 정규앨범과 5개의 미니앨범을 발표하였으며, ‘장가 갈 수 있을까’, ‘이게 사랑일까’,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칼로리 송’, ‘행복의 주문’과 같은 많은 히트곡로 꾸준한 사랑받고 있다. 드라마 ‘프로듀사’, ‘미녀 공심이’, ‘푸른 바다의 전설’,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의 OST에 참여하였으며, JTBC ‘김제동의 톡투유2’에 행복DJ로 출연중이다.
발렌타인데이 특별공연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젊은 연인들을 위한 아기자기한 사랑노래부터, 솔로들을 위로하는 위트있는 곡들을 선보이며, 아늑하게 즐길 수 있는 소극장 공연 콘셉트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1월4일 금요일 오전10시부터 티켓 판매를 시작하며, 1월13일 일요일까지 조기예매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누림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1899-325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