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2월8일(금)까지 「2019년 상반기 중소기업 육성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
구는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기업의 경영안정을 통해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대책의 일환으로 상반기 중소기업 육성기금 25억원을 지원한다.
신청대상은 ▲양천구에 공장등록한 제조업자 ▲양천구에 주사무소를 두고 서울특별시 관할지역 안에 공장 등록한 업체 ▲제조업 관련 지식서비스 산업 영위자 ▲소기업과 소상공인 ▲도․소매업, 기타업종(일부업종 제외) 등이다.
융자조건은 연리 2.0%에 2년 거치 3년 균등분할 상환이며, 업체당 제조업 3억원 이내, 기타 도․소매업 등은 8천만원 이내 이다.
지원금은 업체의 시설자금, 운전자금, 기술개발 자금 등의 용도로 사용해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양천구청 홈페이지(www.yangcheon.go.kr) 공지사항 또는 고시공고를 참고하여 필수 제출서류와 함께 2월8일까지 양천구청 일자리경제과로 신청하면 된다.
양천구 관계자는 “중소기업 융자기금으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자금난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