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마포구(구청장 유동균)가 올 한해 공원녹지 분야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86명을 모집하기로 하고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채용원서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공원 유지관리 ▲공원화장실 유지관리 ▲조경·녹지 관리 ▲자연생태 관리 ▲경의선공원 관리 ▲시설물분야(전기·설비) 등 총 6개 분야다.
근무기간은 오는 2월부터 12월까지 필요에 따라 순차적으로 근무를 시작하여 모든 근로자가 동일하게 총 8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모집공고일 현재 만 20세 이상(1999.1.4.이전 출생자)의 신체 건강한 자로 마포구에 주민등록이 되어있으면 가능하다.
이번 공개채용은 채용과정의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1차 서류심사와 2차 체력심사, 3차 기술심사 그리고 4차 공개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3차 기술심사는 업무 분야에 따라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임업장비 사용에 관한 면접을 거친다.
근무 지역은 마포구의 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 등 공원 79개소, 마을마당과 쉼터 40개소, 기타 산림과 하천 등이다.
임금은 한 달 약 212만 원(월209시간 근무 기준, 근무시간에 따라 변동) 수준이다.
응시원서는 마포구청 공원녹지과에 방문하여 교부받거나 마포구 홈페이지 채용공고 게시판(http://www.mapo.g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원녹지과(☎02-3153-9957)로 문의하면 된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환경이 숨 쉬는 마포를 만들기 위해 우리구는 나무100만 그루 심기 사업을 추진하는 등 녹지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일자리는 물론 푸른 도시 조성을 위해 함께할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